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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진국에 비해서 가장 늦었지만 이제 우리는 미디어 융합을 통해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게 된다고?
대기업과 신문사는 지상파 방송을 지배할 수 없도록 법을 만들었다고?
선택할 수 있는 채널이 늘어나며 볼거리가 많아지고 다양한 일자리가 생겨난다고? >.<


얼마전부터 티비에서 흘러나오는 공익광고스러운 분위기의,

요 며칠 새 몇번이나 원치않게 노출되어 보게된 광고.

대선 때, 각 당의 홍보 영상물도 차라리 이보다 더 낯 뜨겁고 불편하지는 않았다.

미디어법 날치기 통과를 목 빠지게 기다리고 있다가 등장한 불편한 광고!

그곳엔 논리도, 진실도 없다.

부끄러움의 극치가 아닐까. 손발이 오그라든다.

특히, 정부와 여당은,

대기업과 신문사의 지상파방송 지배를 막으려고 진지한 고민한번 해봤을지 의문이다.

아니, 그게 목적일테니,

정해놓은 숫자들 무색하게 거대기업이 발 한짝씩만 살짝 올려놓아도 방송장악은 시간문제 아닌가.

따뜻한 공익광고인양, 민중의 눈과 귀를 막으려 하다니, 응!!!!

기업이 방송을 사들이면 이런 광고는 아무것도 아닌게 되겠지! 






Posted by im난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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